웅진코웨이, 고객과 함께 모은 쌀 3톤 기부 > 언론에서본 먹거협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언론에서본 먹거협

웅진코웨이, 고객과 함께 모은 쌀 3톤 기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먹거협 작성일 12-09-27 09:32 조회 9,612회 댓글 0건

본문

생활환경기업 웅진코웨이 (36,150원 6350 -14.9%)(대표 홍준기, www.coway.co.kr)가 지난 24일 오후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비전트레이닝센터에서 고객들과 함께 모은 친환경 쌀 ‘유구미’를 먹거리나누기협의회에 기부했다.

웅진코웨이는 고객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지난 4월부터 고객사이트인 페이프리 홈페이지(www.payfree.co.kr)를 통해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사랑의 유구미’를 진행하고 있다.

‘사랑의 유구미’는 고객들이 기부한 포인트만큼 회사에서도 동일한 금액을 추가 적립, 해당 금액만큼의 유구미를 기부하는 매칭그랜트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유구미는 웅진코웨이 공장이 위치한 충남 공주시 유구읍에서 생산한 친환경쌀이다.

이번에 웅진코웨이와 고객들이 기부한 유구미는 총 3000kg으로 지역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제철 웅진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웅진코웨이는 페이프리 홈페이지를 통해 사랑의 유구미뿐 아니라 '행복한 우물파기' 사회공헌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식수가 부족한 캄보디아에 식수 환경 개선을 위해 고객들이 기부한 포인트로 우물파기 봉사활동을 전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포인트 기부에 참여한 고객 중 일부는 추첨을 통해 직접 캄보디아 우물파기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소 : 03115 서울시 종로구 종로66가길 2 삼일빌딩 503호 전화 : 02-734-5004 Copyright © 먹거리나누기운동협희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