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그룹, 연말 김치담그기 행사 > 언론에서본 먹거협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언론에서본 먹거협

SK그룹, 연말 김치담그기 행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먹거리 작성일 21-07-13 13:18 조회 7,072회 댓글 0건

본문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SK(003600)그룹이 행복나눔계절을 선포하고,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행복나누기에 나섰다.

SK는 12일 행복나눔계절을 선포와 함께 ‘행복김치 담그기’ 행사를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SK올림픽핸드볼 경기장에서 열었다. ‘행복김치담그기’ 는 SK행복나눔계절의 첫 번째 행사로 행복나눔계절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SK는 최태원 회장의 행복경영 철학을 반영해 전국의 어려운 이웃들과 행복을 나누기 위해 매년 11월~12월 최고경영진, 임직원 자원봉사자, 사회단체, 협력업체 등이 모두 참여해 대대적인 연말 행복나누기 캠페인을 펼친다. SK의 행복나눔계절은 올해로 10년째를 맞았다.

이날 행사에는 김창근 SK수펙스추구협의회 의장을 비롯해 SK 경영진과 임직원, 강명순 먹거리나누기운동협의회 상임대표, 안충영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 홍성민 필맥스 대표 등 SK 협력업체 CEO 들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했다.

원본보기
김창근 SK수펙스추구협의회 의장(왼쪽 둘째)과 안충영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왼쪽 셋째), 김재열 SK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왼쪽 넷째)이 12일 오전 서울 송파구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행복김치 담그기’ 행사에서 김장김치를 담그고 있다.
이날 김장행사에는 SK그룹 임직원과 시민?종교단체 관계자와 협력업체 CEO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SK그룹은 자원봉사자 1000여명이 담근 행복김치 4만 300기를 포함해 8만3000 포기를 전국 800여 사회복지기관과 사회취약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또 SK에너지, SKC, SK텔레시스 임직원들도 울산 및 수원 등지에서 별도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진행한다.

‘행복김치 담그기’에 자원봉사자로 참여한 김창근 의장은 “SK의 경영이념은 이해관계자들의 행복 극대화”라며 “차가운 겨울 날씨만큼이나 마음이 시린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행복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SK는 김장행사에 이어 다음달 초 ‘2014 SK행복나눔 바자회’를 서울 용산역 실내 광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SK는 행복나눔계절를 통해 ‘SK구성원 결식아동돕기 소액기부 캠페인’ 등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계열사들은 전국 사업장별로 연탄배달, 복지시설 방문 등의 자원봉사를 연말까지 펼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소 : 03115 서울시 종로구 종로66가길 2 삼일빌딩 503호 전화 : 02-734-5004 Copyright © 먹거리나누기운동협희회 All rights reserved.